-
팩맨 - 3일차(에너미 상태 처리 및 움직임)게임 개발/팩맨 포트폴리오 2020. 1. 16. 22:24
에너미의 상태는 가운데 막혀있는 곳에서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는 상태와 유령으로 자기 마음대로 돌아다니는 상태,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상태 이렇게 3가지로 나눴다. 오늘은 자기 마음대로 움직이는 상태를 구현해 보았다.
'게임 개발 > 팩맨 포트폴리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팩맨 - 5일차(아이템 및 랭킹 데이터) (0) 2020.01.18 팩맨 - 4일차(에너미 A* / 길찾기 알고리즘) (0) 2020.01.17 팩맨 - 2일차(플레이어 움직임 및 이미지) (0) 2020.01.15 팩맨 - 1일차(맵툴 및 맵 제작) (0) 2020.01.14 팩맨 - 개발 계획 (0) 2020.01.14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