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팩맨 - 4일차(에너미 A* / 길찾기 알고리즘)게임 개발/팩맨 포트폴리오 2020. 1. 17. 23:06
에너미 캐릭터와 길의 크기가 딱 맞다 보니 A*를 적용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렸다. 다행히 잘 따라온다.
'게임 개발 > 팩맨 포트폴리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팩맨 - 6일차(UI) (0) 2020.01.19 팩맨 - 5일차(아이템 및 랭킹 데이터) (0) 2020.01.18 팩맨 - 3일차(에너미 상태 처리 및 움직임) (0) 2020.01.16 팩맨 - 2일차(플레이어 움직임 및 이미지) (0) 2020.01.15 팩맨 - 1일차(맵툴 및 맵 제작) (0) 2020.01.14 댓글